티스토리 뷰



8세의 Devanshi Sanghvi는 성장하여 수백만 달러 규모의 다이아몬드 사업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부유한 인도 다이아몬드 상인의 딸은 이제 투박한 흰색 사리를 입고 맨발로 구호품을 구하기 위해 집집마다 돌아다니는 검소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Dhanesh와 Ami Sanghvi의 두 딸 중 장로인 Devanshi가 세상을 버리고 수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Sanghvis는 2,500년 이상 전에 인도에서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 중 하나인 Jainism을 따르는 450만 Jains 중 하나입니다.

종교 학자들은 데반시처럼 어린 아이들이 관련된 경우는 드물지만 물질 세계를 포기하는 자이나교도의 수가 수년에 걸쳐 급속히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지난 수요일 서부 구자라트 주의 수라트 시에서 데반시가 고위 자이나교 승려들이 참석한 가운데 "diksha"(포기 서약)를 한 행사에는 수만 명이 참석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그녀는 보석으로 장식하고 고급 실크 옷을 입고 도시의 Vesu 지역에 있는 행사장에 도착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박힌 왕관이 그녀의 머리에 얹혀있었습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녀는 면도한 머리를 가린 흰색 사리를 입고 다른 수녀들과 함께 서 있었다. 사진에서 그녀는 실수로 곤충을 밟지 않도록 길에서 곤충을 쓸어내는 데 사용할 빗자루를 들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 이후로 Devanshi는 자이나교 승려와 수녀가 사는 수도원인 Upashraya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집에 머물 수 없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더 이상 그녀의 부모가 아닙니다. 그녀는 이제 Sadhvi [수녀]입니다. "라고 가족의 친구이자 지역 Bharatiya Janata 인 Surat 기반 다이아몬드 상인 Kirti Shah는 말합니다. 정당 정치인.

"자이나교 수녀의 삶은 정말 엄격합니다. 그녀는 이제 모든 곳을 걸어다녀야 할 것입니다. 그녀는 어떤 교통수단도 절대 탈 수 없습니다. 그녀는 바닥의 하얀 시트에서 잠을 자고 해가 진 후에는 식사를 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anghvis는 어린이 승려를 받아들이는 유일한 자이나교 종파에 속합니다. 나머지 세 종파는 성인만 허용합니다.

Devanshi의 부모는 "매우 종교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도 언론은 가족의 친구들을 인용하여 소녀가 "어렸을 때부터 영적 생활에 기울어졌다"고 말했습니다.

Times of India는 "Devanshi는 TV, 영화를 보거나 쇼핑몰과 식당에 간 적이 없습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Devanshi는 하루에 세 번 기도했고 두 살 때 금식까지 했습니다."라고 신문은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포기 의식 하루 전에 가족은 수라트에서 대규모 축하 행렬을 조직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낙타, 말, 소달구지, 북을 치는 사람, 캐노피를 들고 터번을 쓴 남자들이 거리를 걷고 춤추는 사람들과 죽마 위에서 공연하는 공연자들이 오락을 제공하는 광경을 지켜봤습니다.

Devanshi와 그녀의 가족은 코끼리가 끄는 마차에 앉았고 군중은 장미 꽃잎으로 샤워했습니다.
행렬은 Sanghvis가 사업을 하고 있는 뭄바이와 벨기에 도시 앤트워프에서도 조직되었습니다.

자이나교 공동체 내에서 수행에 대한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Devanshi의 포기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대신하여 중요한 선택을 하기 전에 그녀가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이유를 묻는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딕샤 의식에 초대받았지만 아이가 세상을 포기한다는 생각이 그를 불편하게 했기 때문에 자리를 비운 샤 씨는 "어떤 종교도 아이들이 승려가 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어린애야, 그녀가 이 모든 것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고 있니?" 그는 물었다. "아이들은 16세가 될 때까지 대학에서 어떤 흐름을 공부할지 결정조차 할 수 없습니다. 평생에 영향을 미칠 무언가에 대해 어떻게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요?"

이 젊은이들이 세상을 포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상을 포기하는 아이가 신격화되고 지역 사회가 축하할 때, 그 아이에게는 모두 큰 파티처럼 보일 수 있지만 뭄바이의 아동 보호 컨설턴트인 Nilima Mehta 교수는 "아이가 겪게 될 어려움과 박탈감은 엄청나다"고 말합니다. .

"자이나교 수녀로서의 삶은 매우 고단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다른 많은 지역 사회 구성원들도 아이가 그렇게 어린 나이에 가족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표명했습니다.

그리고 뉴스가 나온 이후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족을 비판하고 Sanghvis가 자녀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비난했습니다.

Shah 씨는 정부가 개입하여 아이들이 세상을 포기하는 관행을 중단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저는 국가아동권리보호위원회(National Commission for Protection of Child Rights, NCPCR)의 Priyank Kanungo 위원장 사무실에 연락하여 정부가 Devanshi 사건에 대해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민감한 문제"이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